윈도우 업데이트이후에 소리가 안나오거나 마이크 입력이 불가능한경우 http://dicle.kr/sound 페이지에서 제공해드리는
사운드카드 드라이버 받으셔서 재설치 해주시면 해결 가능하니 참고 해주세요.(설치후 윈도우 재부팅 하시면 됩니다.)
더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시면
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^^
[ 디클 고객센터 ]
평일 오전 9시30분 ~ 오후 4시30분 (11:30~12:30 점심시간)
토요일,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[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팅상담 ] http://dicle.kr/kakao
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.
( 카톡 검색창에 디클톡톡 검색고 플러스친구 추가 가능 )
[ 네이버 톡톡 채팅상담 ] http://dicle.kr/tok
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.
[ 게시판 문의 ]
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.
[ 전화상담 ] ☎ 0507-1320-2985
전화량이 많은 경우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